대구아이쿱생협

HOME   >   참여마당

대구아이쿱생협은 지금

Total 583건 1 페이지
대구아이쿱생협은지금 목록

직장인 조합원이 동료에게 쏩니다!!!!!!

직장인 조합원 여러분 "응원합니다!"​ 직장 생활로 조합 행사에 참여하기 힘든 직장인 조합원님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더운 여름날 시원하고 달콤한 간식 주셔서 맛있게 먹고 자연드림홍보도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직원들이 너무너무 좋아하며 롤케잌과 시원한 식혜를 먹었습니다. 힘이 듬뿍 나고 이런 좋은 행사를 해주셔서 무엇보다 감사드립니다. 자연드림에 종사하시는 모든분들도 힘내시고 파이팅하세요! 식혜랑 롤케익 잘 먹었습니다. 직원분들이 너무 좋아하네요 저희 회사 식혜보다 더 맛있다며…

청소년 후원 첨부파일

달서구내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청소년20명에게 달서구청을 통해 나눔을 하였습니다

구례하루여행 다녀왔습니다.

지난 8월 14일(금) 구례자연드림파크로 하루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긴 장마로 인한 구례 인근의 피해 소식도 접하고, 코로나 19 상황에서 많은 부분이 조심스러웠지만, 출발전부터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고, 어느 때보다 안전하게 잘 다녀왔습니다. 도착하자마자 조물락 공방에서 가족끼리 우리밀 쿠키만들기를 직접 해보았고, 이어서 라면 공방, 과자공방을 둘러보았습니다. 비어락에서 맛있는 점심을 먹고, 유정란공방 견학 후 새싹농장체험단지로 이동 후 브로콜리 모종을 직접 심어 보았습니다. 예전의 분주한 모습은 없었으나 차분하게 일상으로 돌아가려고 노력하는 구례자연드림파크의 모습을 보니 안심이 되었습…

나만의 치유 레시피 공모전 결과

지난 6월에 진행되었던 '나만의 치유 레시피 공모전 대구아이쿱생협 예선' 모두 아시죠? 대구아이쿱생협에서는 강미영님, 김성필님, 배명은님 께서 본선 공모전에 참여하였습니다. 아쉽게도 본상 수상은 하지 못하였습니다. 다음 하반기 공모전에 재도전하신다면 더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총 74개의 조합에서 173개의 레시피를 올려주셨고, 3차에 걸쳐서 선정해서 7월 14일(화) 오후에 최종 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 제출한 레시피 가운데 선정된 36개의 레시피는 “2020년 나만의 치유음식 레시피북” 이라는 제목으로 업로드 하겠습니다. …

환경의 날 캠페인 첨부파일

#환경의날행사후기 # 지난 6월5일 엄청 더운 날 세계환경의 날 행사로 혼합플라스틱화분과 허브식물 나눔 행사를 용산,다사,성당,테크노 4개 매장에서 진행했습니다. 코로나19로 첫 대면 조합활동에 걱정은 되었지만 많은 조합원님들이 함께 해 주시고 플라스틱과 비닐은 줄이고 환경을 위한 실천은 더 하는 뜻 깊은 행사였습니다. …

생산자간담회 "오래된미래"

< 생산자간담회 "오래된 미래" > 지난 5월 18일(월), 오전 10시30분 꿈다락에서 1시간 30분 동안 '깊고 진한 허브향의 허브에센스 샴푸, 바디워시, 방향제' 등을 생산하는 "오래된미래"의 김재록 대표님과 함께 생산자간담회를 밴드 라이브방송으로 진행하였습니다. 관련 동영상 총 5개는 대구아이쿱생협 밴드에 올렸고, PPT 자료는 맨 마지막에 있으니 필요한 분들은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대구아이쿱생협 밴드 바로가기 : https://band.us/band/59006070 ​ <동영상 내용…

지역아동센터 도시락 지원 모금 캠페인!

아이쿱 씨앗재단이 에이팟코리아와 함께 대구지역아동센터 아이들에게 도시락 지원을 시작했습니다. 개학이 미뤄지면서 센터가 문을 닫아, 식사를 제때 하지 못하는 13개 지역아동센터 200여명의 아이들에게 2주간 도시락 지원을 하고 있는데요, 대구지역 전체에 5천명 정도의 아이들이 같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합니다. 이에 대구지역 전체 아동으로 지원대상을 확대하고자, 지역조합과 씨앗재단이 모금운동을 시작하였습니다. 센터 근처 식당과 도시락 공급 계약을 맺어, 매출이 급격히 감소한 지역 상권에게도 도움을 주고, 아이들에게 도시락을 제공할 수 있어 1석2조의 효과를 가집니다. 조합원님의 따…

아이쿱재난위와 씨앗재단이 함께 기부해요!

아이쿱재난위원회에서 알려드립니다. 오늘, 아이쿱재난위원회와 씨앗재단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대구와 청도에 자연드림 컵라면과 숨(음료)를 지원했습니다. 특히, 격무에 시달리는 보건소, 선별진료소에 자연드림물품을 지원을 부탁드렸습니다. 대구시에 숨음료 7000개와 컵라면3000개를 지원했고, 청도군에 숨음료 4,000개와 컵라면 1,600개를 전달했습니다. 총 1,000만원에 해당하는 금액입니다. (#코라나19_함께 극복해요 #대구경북_힘내세요) -->

게시물 검색